지금은 날씨변화가 심하고 습기가 많은 시기죠. 습기는 숨이 막히고 불편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오감의 저소음 미니 제습기 EV-DH3500은 바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작지만 강력한 강자
오감 저소음 미니 제습기는 600ml의 용량으로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23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도 효과적으로 습기를 제거하며, 고속 수분 증발 시스템을 통해 실내 공기를 새로워지게 합니다.
귀를 기울이지 않아도 좋을 만큼 조용함
이 제습기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저소음 기능입니다. 낮은 소음 수준으로 잠자거나 공부하거나 집안일을 할 때에도 편안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죠.
연속배수, 더 이상 물 교체에 번거로움 없음
시간이 아까운 분들도 걱정 마세요. 오감 저소음 미니 제습기는 물통을 분리해 수돗물에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연속배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물을 자주 교체할 필요 없이 끊임없이 습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가격과 평가도 만족스럽게
오감 저소음 미니 제습기는 현재 39% 할인된 48,010원에 판매 중입니다. 공정가격은 79,000원이죠. 사용자 평점 또한 4.5/5로 매우 높아 제품의 품질과 성능에 대한 신뢰를 주고 있습니다.
오늘 바로 오감 저소음 미니 제습기 EV-DH3500을 주문해 건강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
이 제습기는 어떤 공간에 적합한가요?
-
침실, 거실, 사무실 등 크기가 10~20㎡인 공간에 적합합니다.
-
연속배수 기능 외에 다른 특징이 있어요?
-
자동 꺼짐 기능, 수위 알림 기능, 오토로테이션 기능이 있습니다.
-
바퀴가 있어서 이동이 편한가요?
-
이 모델에는 바퀴가 없습니다.